04
27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덴버공항은 미국 전역에서 가장 큰 것으로 손꼽히는 허브공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덴버 국제공항(DIA)가 지어지기 이전에는 덴버 시내에 작은 공항이 있었는데, DIA가 지어지면서 그 역할 을 대신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지어질 때 많은 노력이 들어갔다보니, 몇가지 재미있는 사실이 생겨났고, 이중 몇가지는 오며가며 주변 지인이나 만나는 사람들을 통해 조금씩 들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 5가지 재미있었던 사실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1. 덴버 공항의 지붕은 34개의 텐트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것들은 원주민 Teepee와 눈덮인 산을 표현했다.

덴버 공항은 특이한 건축물로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것이 바로 지붕입니다. 이 지붕은 34개의 텐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덴버 지역 원주민들의 Teepee와 눈덮인 산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독특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덴버 공항의 지붕은 많은 이들에게 인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2. 덴버공항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동물 테라피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이는 80종이 넘는 동물에 해당된다.

덴버 공항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동물 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80종 이상의 동물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동물들은 여행객들에게 스트레스를 줄이고 안정감을 느끼게 도와줍니다. 덴버 공항은 여행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들이 동물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인정받고 있습니다.

3. 덴버공항 입구의 Blucifer 라고 불리는 청동색의 말 조각상은 사실 머스탱이라 불리우고, 이걸 만든 아티스트는 떨어져 죽었다.

덴버 공항 입구에 위치한 청동색 말 조각상, Blucifer는 덴버 공항에서 가장 유명한 조각상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조각상의 역사는 매우 충격적입니다. 이 조각상을 만든 아티스트인 루이스 지미네즈는 조각상을 만들기 위해 떨어져 죽었습니다.

4. 덴버 공항의 가고일은 이집트 신화의 망자를 미라로 만들어 사후세계로 인도하는 아누비스를 형상화 한 것이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 가고일 상의 위치를 근거로 들며 우리의 짐이 안전히 도착하기 위해 지켜주는 존재라고 믿고있습니다.

하지만 혹자는 일루미나티 등의 음모론을 거론하며 께름칙한 조형물로 여기기도 합니다.

5. B, C 터미널에는 야외 화로대가 있다.

덴버 공항은 여러 가지 특별한 시설들로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도 B, C 터미널에 위치한 야외 Firepit은 매우 인기 있는 공간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여행객들이 휴식을 취하면서 따뜻한 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덴버 공항은 여행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공항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덴버 공항의 5가지 놀라운 사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덴버 공항은 독특한 건축물과 다양한 시설들로 유명하며, 여행객들에게 쾌적한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앞으로도 덴버 공항에서 다양한 새로운 경험을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